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전체
1. 명도복지관 직원채용 공고

 

모집분야 명도복지관 직원채용 1명 (행정직)

 

응시자격

장애인복지법 상 등록 장애인만 지원가능

문서(한글엑셀 등작업 가능자

 

2. 지원서류

제출서류

표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다운)

개인정보 동의서 1(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다운)

 

3. 전형방법

 가. 1서류전형

 나. 2면접시험

 

4채용일정 안내

서류제출 : 21. 08. 26.() ~ 채용 시까지

시험일정 : 1서류전형 / 2면접시험

제출방법 내방 및 우편접수 이메일접수(mdwelfare@myongdo.or.kr)

 

위 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별도 안내 예정임.

 

5 . 합격자 발표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합격자 개별통보)

 

6. 근무조건

계약기간 : 2021. 10월 ~ 2022. 09월 (약 11개월)

급여 : 21년 최저 임금 기준 지급

근무시간평일 09:00~17:00 (5일 근무)

주요업무복지관 행정직 업무 전반

 

7. 접수 및 문의처 전남 목포시 산정로 199번길 25 061-279-4879

http://www.myongdo.or.kr

 

8.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최종합격자발표일로부터 14일이내

 

(붙임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이메일 mdwelfare@myongdo.or.kr로 제출)

-전자우편제출서류 반환대상 제외

  

명 도 복 지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