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굿바이 여름' 예뻐서 반해버린 그 이름 자은도 나들이

명도복지관 2021-08-30 17:25:47 조회수 1,238

굿바이 여름. 예뻐서 반해버린 그 이름 신안 자은도 

 

신안에는 아름다운 섬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지요? 그룹홈친구들도 아름다운 신안 자은도로  "굿바이 여름"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바람이 불어 바다에 들어갈 수는 없었지만 함께 해변가를 거닐며 서로에게 힘이되어주는 즐거운 나들이였습니다. 

가끔은 멈춰서 뒤를 돌아보는 것도 행복을 찾아가는 또 다른 방법이 되지 않을까요? 

잠시 쉬어가는 쉼표같은 자은도 나들이였습니다. 

 

#함께일 때 #두려운건 #없었다

#여름 여행 #하나의 섬 #‘1도(島) 1뮤지엄’  

#너에게 #반했나 #천사의섬  #자은도 

 

 

굿바이 여름 카드뉴스 표지, 그룹홈 여름나들이

해변가에서 어깨동무를 하며 찍은 사진, 신안에는 아름다운 섬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지요?그룹홈친구들도 아름다운 신안 자은도로 

무한의 다리에서 찍은 사진, 구름이 가득해 파아란 바다를 만날수는 없었지만 바다를 건너는 기분또한 색달랐습니다. 
앞만보고 한참을 걷다 뒤를 돌아보니 걸어온 길이 참 예쁘구나 가끔은 멈춰서 뒤를 돌아보는 것도 행복을 찾아가는 또 다른 방법이구나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해사랑길에서 액자 프레임과 함께 찍은 사진, 아름다운 해변가 옆으로 조성된 해사랑길 곳곳에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프레임이 조성되어있는데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사진도 찍고 함께 걸으며 산책하기 정말 좋은것 같아요.

조개박물관에서 관람하고 있는 사진, 자은도에는 세계조개박물관이 있답니다. 국내에서 최대규모라고 하는데요. 그 규모만큼이나 다양한 조형물과 조개들로 볼거리가 풍성했답니다. 색감은 어찌나 예쁜지 인증샷 찍기 최고! 찍기만해도 인생사진!

조개모양 석재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즐거웠던 섬 나들이 다음에는  진짜 인어공주가 되고 말꺼야~~

꽃밭을 배경으로 허수아비 흉내를 내고 있는 모습, 오늘 하루 아름다운 꽃과 볼거리가 풍부한 자은도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나는 허수아비일까요? 풍력발전기일까요? 궁금하시면 댓글로 남주세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