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1년 09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2-05-13 10:52:54 조회수 616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을의 아름다움보다 더욱 아름다운 행복을 가지시길 바라며, 명도복지관 9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목포지역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주민의 이웃 맺기! 올해도 시작된 마당발커뮤니티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첫걸음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발달장애인과 친구맺기 어렵지 않아요. #일단 #도전 #당신만 가능

 

두번째, 생활에 활력을 높이는 건강지킴이 "명도복지관" 건강한 신체는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나를 보호하고 지킬 수 있는 건강한 생활습관만들기 오늘의 건강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명도복지관 문화여가지원팀에서 이용인들의 건강을 위해 #건강기초검사 #코로나백신접종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전남도청에서 지원하고 명도복지관이 수행한 발달장애인 여성들의 자립능력 향상을 위한 취업준비  프로젝트"발자취". 면접부터 현장훈련까지 반년동안 쉬지 않고 달려왔는데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취업을 앞둔 여성장애인도 있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그녀들이 모두 취업해서 꽃길만 걷게 되기를 응원 할께요. 여러분도 그녀들의 첫번 째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우리 #모두 #꽃길만 #걸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있으나 메세지로 전달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명도복지관 홈페이지와 카카오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맑은 가을 하늘과 행복을 담은 예쁜 하루를 당신께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