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1년 10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2-05-13 11:04:36 조회수 557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미소와 함께 정겨운 인사 나누면서 따뜻하게 보내는 11월이 되길 바라며, 명도복지관의 10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부모님들의 마음도 살피는 가족지원활동! 부모야유회 자랑하기, 일상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리고자, 별처럼 빛나고 꽃처럼 향기로운 명도복지관 보호자들이 뭉쳤다! 트로트박물관에서 신나게 즐기고, 감상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든 부모님들의 모습 행복해보이시나요? "부모가 행복해야 자녀도 행복하다” 다음은 또 어디로?

 

두번째, 2021년 건강검진, 명도복지관에서는 어떻게 할까요? 명도복지관과 이용인들은 목포시 의료원과 연계하여 연 2회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검사를 통해 개인기초자료로 건강을 유지, 관리하는 지표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나를 알고 예방하는 것이겠지요. 올해가 가기 전 잊지 말고 건강검진 꼭 하세요! “건강한게 최고야”#내몸은 #내가 지킨다.

 

세번째, 살랑살랑 가을야유회, 재가장애인을 위하여 열심히 활동해주고 있는 활동지원사들을 위한 가을나들이가 진행되었습니다. 화창한 가을 날씨와 아름다운 꽃과 단풍이 반겨주는 가을날이었는데요. 오늘 하루만큼은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며, 가을을 느끼고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오늘의 재충전은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겠지요? #몸과 마음의 재충전을 위한 힐링여행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