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2년 01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2-05-13 11:15:53 조회수 599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임인년 호랑이 기운이 가득하길 바라며, 22년 명도복지관 첫번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따뜻한 겨울나기 with 네이버 해피빈, 남부주유소 , 길고 긴 코로나 19의 여파로 유난히 춥게 느껴지는 요즘!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여러 가정의 보일러 통에 기름을 채워 드리고 왔습니다. 

기름 아끼다 춥게 계실까 걱정된 마음으로 모든 가정의 보일러통을 하나 씩 확인하며 진행된 사랑의 난방유 채우기! 

덕분에 추운 겨울 따뜻하게 지내겠다며, 웃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괜시리 코끝이 시큰해지는 날입니다. 

긴 터널을 지나고 있는 것 같은 요즘. 온 동네가 따뜻해 질 수 있는 관심과 응원이 필요합니다. 

그 중심에 늘 명도복지관이 함께 하겠습니다.

 

두번재, 행복한 명절나기, 재가장애인의 외로운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보듬어드리기 위해 시작한 명도복지관의 행복 프로젝트는 특별한 날 소외받지 않고 행복을 같이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위해 시작한 소박한 발걸음입니다.  

첫번째는 행복한 명절나기입니다. 

설명절을 맞이하여 과일, 쌀, 고기 등 명절을 나기위해 필요한 작은 선물꾸러미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한겨울만큼 차갑고 외로운 재가장애인의 마음을 전부 위로해드릴 수는 없겠지만

선물꾸러미와 함께 전달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따뜻함으로 가슴 깊이 전해질 것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두에게 힘든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서로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 위기를 잘 헤쳐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이번 2월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