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2년 02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2-05-13 11:19:26 조회수 705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유난히 추웠던 겨울도 어느덧 지나가고 봄기운이 느껴지는 3월이 다가왔습니다.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에 아직 봄옷을 꺼내 입기는 어렵지만 예쁜 꽃들의 봄날을 기대하며, 

명도복지관 2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방과 후 교실의 반짝이는 1박 2일 여행! 방과 후 교실이 드디어 문화체험을 다녀왔습니다.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모두 오랜만의 외출이라, 방실방실 웃던 친구들의 밝은 모습이 유난히 빛나 보였던 1박 2일이었습니다. 신속항원검사는 여러 번 받아 봤지만 항상 아프고 따가웠습니다 . 진도 쏠비치에 도착해 산책도 하고, 오락실도 갔습니다.  밤에 꼭 나가야 한데서 나갔더니, 불꽃놀이보다 더 빛나고 예뻤습니다. 

이야기를 듣다 보니 어느덧 잘 시간이 됐고, 친구들과 첫날밤이 즐거웠습니다.  

처음으로 엄마와 떨어져 잠도 자보고, 함께 먹을 밥도 직접 준비해 보고, 어른이 될 준비를 하고 있는 우리들! 

오랜만의 외출 이상의 문화체험이었습니다. 

선장을 위해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명도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두번째, 복지관 방역 완료! 명도복지관은 주기적인 건물 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명도복지관은 코로나 19 감염증 발생 이전부터 꾸준하고 지속적인 방역소독을 실시해 왔는데요. 
확진자 수가 부쩍 증가하고 있는 요즘, 더욱 더 꼼꼼히 복지관 방역소독을 실시했습니다. 
복지관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거치는 곳부터 다소 이동 빈도가 낮은 곳까지 빠짐없이 구석구석 소독약을 분사하였습니다.  
시간별 환기를 기본으로 손이 닿는 모든 곳을 소독하고 있고, 나와 발달장애인은 물론 모든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매일 자체 방역도 실시 중입니다. 방역수칙을 잘 지키면서 내 건강도 함께 돌본다면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봄 냄새와 꽃 향기를 마스크 없이 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겨울이 지나고 따사로운 봄이 오듯, 언젠가 행복한 일상이 돌아오길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