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0년 02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1-02-08 16:53:08 조회수 912
      2020년부터 이메일 뉴스레터가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모바일 뉴스레터도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가져주시고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명도복지관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안심하고 받아보실 수 있도록 명도복지관 카카오톡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첫번째 소식. 2020년 발달장애인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 신체활동 프로그램 일환으로 실시되는 등산 프로그램이 2월 8일 진행되었습니다. 찬 바람이 부는 토요일 모두들 춥다고 집에만 계시나요? 저희들은 무안 봉수산으로 등산을 다녀왔답니다. 따뜻한 이불 속에서 쉬는 주말도 좋지만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등산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는 주말도 좋지 않을까요? 다음 주말에 또 만나요~!  

 

두번째 소식. GO! GO 롤러씽씽씽! 2020년 명도복지관에서는 발달장애인의 건강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인데요. 그 첫번째  프로그램으로 롤러장을 방문하였습니다.조심 조심 손을 놓고 천천히 롤러장을 돌아보았습니다. 휘청 휘청 몸이 앞 뒤로 열심히 흔들려무섭기도 하기만  신나는 마음도 한가득이네요. 열심히 연습을 하다보면 언젠가는 씽씽씽! 달릴 수 있겠지요?

그 때까지 신나게 연습하겠습니다! 화이팅!


세번째 소식.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방역소독 2월 12일 수요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순천장애인보호작업장에 의뢰하여 복지관 전체 방역소독을 실시하였습니다안심하고안전하게 복지관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명도복지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는 명도복지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