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0년 07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1-02-08 17:24:55 조회수 963

2020년부터 이메일 뉴스레터가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모바일 뉴스레터도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가져주시고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명도복지관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안심하고 받아보실 수 있도록 명도복지관 카카오톡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시나요저희 복지관은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덕분에 7월과 8월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여름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첫번째 소식,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승마와 인라인 프로그램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참가한 이용인과 강사 모두 마스크와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안전하게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두번째 소식, 엄마와 함께 참여한 가족지원 프로그램에서는 여름에 어울리는 디퓨져를 만들어보았는데요. 직접 향과 장식용 꽃을 고르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번째 소식, "오늘은 헌혈하기 딱 좋은 날" 이라는 타이틀로 2차 직원 단체헌혈을 진행하였습니다. 자발적인 직원들의 참여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마지막 소식,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 장애인식개선 3GO 캠페인에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소중한 손글씨와 댓글들로 장애인식개선에 한발 더 다가와 주셨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있으나 메세지로 전달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명도복지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는 명도복지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