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1년 04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1-05-12 15:57:09 조회수 1,069

 

이메일 뉴스레터가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모바일 뉴스레터로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자원봉사자님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 가져주시고 활동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푸른 산과 들의 꽃과 나무들이 생동하며 자연의 기쁨을 노래하는 5월의 첫째 주입니다.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웃음 짓게하고 눈빛만 봐도 행복해지는 사람이 옆에 계신가요? 행복을 나누는 명도복지관에서 4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소식, 명도 V-log EP. 03 장애인의날 나들이해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봄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나가는 소풍이라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는 것부터 신중했던 우리들.. 하늘도 꽃도 바람도 완벽했던 날의 모습들을 함께 보실까요?

 

두번째 소식, 즐거운 여가활동 승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가활동 승마가 진행되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더욱 안전에 신경쓰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는데요. 처음에는 긴장되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즐기는 모습을 보이네요. 하루 빨리 밖에서 달릴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세번째 소식, 맑고 깨끗한 소리를 찾아, 명도복지관에서는 청각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부지원으로 보청기를 제작할 수 있지만 양측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조건이 더 까다로운데요. 대부분 정부지원, 자부담으로 보청기를 제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명도복지관과 렉스톤보청기 목포지사의 협약을 통해 보청기를 무료로 지원받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지원해주신 렉스톤보청기 목포지사께 감사드립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있으나 메세지로 전달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명도복지관 홈페이지와 카카오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가정의 달 5월을 행복하게 맞이하시고 가정마다 즐거운 웃음소리가 넘쳐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승마를 하고 있는 이용인들의 모습, 즐거운 여가활동

명도 브이로그 에피소드 3번 장애인의날 나들이해봄

맑고 깨끗한 소리를 찾아, 명도복지관 독일렉스톤보청기 목포지사, 지역연계팀에서는 청각장애인에게 맑고 깨끗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2020년부터 독일 렉스톤보청기 목포지사와 협약을 통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