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0년 09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1-02-08 17:25:44 조회수 952
2020년부터 이메일 뉴스레터가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모바일 뉴스레터로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가져주시고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첫번째 소식, 푸른 바다 위를 크루즈 타고 떠나는 야유회! 사회적거리 2단계인 지금 철저하게 방역규칙을 준수하며 크루즈 체험을 떠났습니다서로 웃으며 다정하게 사진도 찍고 자유롭게 구경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소식, 열심히 일한 당신 쉬어라! 그동안 취업하여 일을 하면서 쉼없이 달려온 취업장애인들을 위해 취업자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권익옹호교육과 일을 하면서 느꼈던 고충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소식, 재가장애인을 위한 문화산책이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는 일상 속에서 많은 변화를 가져왔는데요. 특히, 외부 활동에 어려움이 있는 재가장애인들에게는 더욱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이 날 하루만큼은 재가장애인들이 푸른 바다도 보고 자유롭게 활동도 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있으나 메세지로 전달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명도복지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하고 여유있는 마음으로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는 명도복지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