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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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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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도복지관  육아휴직 대체인력 직원채용 공고


1. 모집부문 및 응시자격
  . 모집분야 : 명도복지관  사회복지사(산전후 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 모집인원: 1

  . 응시자격
   - 사회복지 관련학과 졸업자
   - 사회복지사 자격소지자
   - 장애인복지 경력자 우대


2. 지원서류
   . 서류전형 :  

    - 표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다운)

    - 개인정보동의서 1(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다운)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심층심사자료 제출
    - 자격증 사본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3. 시험일정 안내
   . 원서접수 : 2021. 05. 11.(화)~ 2021. 05. 25.(화) 18:00 *응시수수료 없음
   나.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및 심층심사서류제출 : 2021. 05. 25.~2021.05.26
   다. 면접시험 :  2021.05.28
   라. 최종합격자발표 :2021. 05.28 (예정)  *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통보

 

  위 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제출방법 : 내방 및 우편접수(우편접수는 마감당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이메일접수(mdwelfare@myongdo.or.kr) 마감당일 18:00까지
  . 2: 면접시험

 

5. 합격자 발표 :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합격자 개별통보)

 

6. 근무조건 

  계약기간 최소 8개월 (2021년 6~2022년 02월25일 , 산전후 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급여 : 2020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가이드라인 및 복지관 보수규정에 의함.

  

7. 접수 및 문의처 : 전남 목포시 산정로 199번길 25 061-279-4879
                                 http://www.myongdo.or.kr

 

8.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최종합격자발표일로부터 14일이내
   (붙임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이메일(mdwelfare@myongdo.or.kr)로제출)
  -수신자부담 택배발송
  -전자우편제출서류 반환대상 제외

 

-명도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