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제2차 이용인 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우리 복지관에서는 2023년도 제2차 이용인 간담회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접수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간담회 일시 : 2023년 11월 28일(화) 15:00~16:00
2. 대상 : 복지관 이용인, 팀별 이용인 대표, 복지관 직원
3. 장소 : 복지관 강당 (4F) 모임실 2
4. 내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논의
5. 의견 접수 기간 : 2023. 11. 21.(화) ~ 2023. 11. 27.(월)
6. 의견 접수 방법 : 직접접수(명도복지관 사무실) 및 전화접수
7. 기타 문의 : 권익홍보팀 한 결. 061)279-4879. 070-4174-2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