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2차 이용인간담회 공고 및 질의사항 접수>
우리 복지관에서는 2017년도 2차 이용인간담회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 및 질의(의심나거나 모르는 점을 물음) 사항을 접수하오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모집 기간 내에 접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사업명 : 명도복지관 이용인 간담회
2. 일 시 : 2017년 04월 10일(월), 15:30 ~ 16:30
3. 대 상 : 복지관 이용인(누구나), 팀별 부모회 대표, 복지관 직원
4. 장 소 : 복지관 강당
5. 내 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논의 등
6. 질의접수기한 : 2017년 3월 20일 ~ 2017년 3월 24일까지
7. 접수방법 : 직접접수(복지관 운영지원실)
8. 담당자 : 상담사례지원팀 맹선미
9. 접수 및 문의처 : 명도복지관(061-279-4879) / 상담사례지원팀(070-4174-2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