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명도복지관 3차 이용인 간담회 계획 및 의견수렴 일정 공고
명도복지관
2017-06-13 10:55:34
조회수 3,599
우리 복지관에서는 2017년도 3차 이용인 간담회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접수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간담회 일 시 : 2017. 07. 10(월), 15:30 ~ 16:30
2. 대 상 : 복지관 이용인, 팀별 부모회 대표, 복지관 직원
3. 장 소 : 복지관 강당
4. 내 용 : 복지관 사업 및 질의사항 등 논의
5. 의견 접수 기간 : 2017. 06. 19 ~ 2017. 06. 23
6. 의견 접수 방법 : 직접접수(명도복지관 운영지원실)
7. 기타 문의 : 상담사례지원팀 맹선미 팀장, 061)279-4879, 070-4174-2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