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복지관소식

Home > 알림마당 > 복지관소식

명도와 함께한 모두를 위한 자리<명도가족의 밤>

admin 2022-12-09 10:24:02 조회수 882

우리 성골롬반복지재단은 

지난 한 해 동안 재단을 위해 마음을 나누어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 12월 5일, '명도가족의 밤'을 진행하였습니다.

 

첫번째 이미지 설명입니다. 올 한해, 명도와 함께한 모두를 위한 자리. 명도 가족의 밤


두번째 이미지 설명입니다. 우리 성골롬반복지재단은 지난 한 해 동안 재단을 위해 마음을 나누었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명도 가족의 밤'을 준비하였습니다


세번째 이미지 설명입니다. 
 두근두근 행사준비. 수상자들을 위해 직원들이 시상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 사회를 맡은 박준영 사무국장님과 직원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산하기관별 전시물품들, 저녁식사를 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네번째 이미지 설명입니다. 빛의 의식, 개회사. 빛의 의식과 제라딘 라이안 이사장님의 개회사로 명도가족의 밤을 시작하였습니다. 해당 페이지 사진설명. 산하기관별 대표 이용인이 참가하여 빛의 의식이 진행되는 모습, 개회사를 전달하고 있는 제라딘 라이안 이사장님의 모습, 행사에 참여한 내빈과 손님들이 함께 박수를 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src=


다섯번째 이미지 설명입니다. 감사패시상.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몸소 나눔을 실천하고 특히 우리 법인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지를 해주신 한사랑병원 조생구 원장님과 21세기 하나내과 유영근 원장님, 목포의원 황철희원장님께 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였습니다. 저희 재단과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페이지 사진설명. 감사패 수상자들과 제라딘라이안이사장님이 화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여섯번째 이미지 설명입니다. 공로패 및 우수근로자 시상. 장애인근로자를 위한 따뜻한 배려를 실시하며 장애인복지는 물론 장애인고용촉진을 실천하고 있는 사업체(더존자기)와 밭은바 직무에 근면 성실히 임하여 지역사회 장애인근로자의 귀감이 된 취업자 이지홍씨(주식회사 송천 근무), 이충환씨(목포산업 근무)에게 공로패와 우수근로자 표창을 전달하였습니다. 수상한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해당 페이지 사진설명. 공로패와 우수근로자를 수상자들과 함께한 기념사진입니다.


일곱번째 이미지 설명입니다. 축하공연. 오늘을 위하여 준비한 이용인들의 축하공연! 오랜만의 공연에도 불구하고 긴장하는 모습없이 온전히 무대를 즐기는 모습에 관중들도 절로 신이났던 공연이었습니다. 해당페이지 사진설명. 명도 어린이집 아동들이 공연을 하고 있는 모습, 명도복지관 이용인들이 무대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여덟번째 이미지설명입니다. 여러분의 한결같은 사랑과 나눔으로 이용인들은 보통의 일상에 조금 더 가까워졌고 지역사회는 이용인의 삶터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 성골롬반복지재단은 앞으로도 명도가족 여러분들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이 변화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명도와 함께하는 가족 여러분, 내년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