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도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함께하는 우리 하나되는 세상 명도복지관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문의전화

061-279-4879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주말(토,일)휴관

뉴스레터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2년 05월 뉴스레터

명도복지관 2022-07-11 21:11:59 조회수 789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항상 명도복지관에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초록으로 물든 세상에 솔솔 기분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6월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던 명도의 5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향긋한 바람 휘날리는 날에 떠난 신안군 봄캉스! 스트레스를 풀고 안정된 기분을 느끼고자 다녀왔습니다. 

천사섬 분재공원부터 뮤지엄파크까지 향기 가득, 초록 가득한 봄캉스 예쁜 꽃 아래서 찰칵, 멋진 장식 앞에서 찰칵! 함께라서 즐거운 시원한 어느 봄 날이었습니다. 

누구랑 어디로 갈까? 무엇을 하고 언제 돌아올까? 모든 것들은 우리가 직접 선택한 봄캉스, 그래서 그런지 다음이 벌써 기다려집니다. 

우리의 결정을 기대해주세요! 

 

두번째,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 정말 소중한 존재인 가족!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5월~ 소외되거나 외로우신 분들이 없기를 바라며, 명도복지관은 어떤 시간들을 보냈을까요? 

코로나로 방문이 쉽지 않았던 날 들 그래서 집으로 모시고 싶었습니다. 

어버이날 행사를 위해 고이 모셔논 새 옷을 빼입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방문해주신 우리 부모님들을 위해 맛있는 고기고 굽고, 예쁜 컵도 만들어보았습니다. 

함께하는 동안 웃음이 가득했던 시간 남은 한 해도 웃음 가득하길 바래요. 

 

세번째, 유난히도 설렘 가득한 여행! 우리가 가장 가고 싶었던 곳으로의 여행! 3년 만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랜선 여행으로 제주도의 봄을 소개합니다. 에코랜드와  카멜리아 힐, 더마파크, 선녀와 나무꾼 테마파크까지 가장 핫한 제주의 모습만 가득 담아보았는데요. 

2박 3일간의 설렘 가득한 일정! 함께한 친구들과 즐겁게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으면서 행복한 날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외부활동이 멈췄던 지난 시간만큼 앞으로는 더 다양하고 즐거운 곳을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저희와 함께 랜선여행떠나보아요~! 영상시청은 필수!

 

사랑하는 사람과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 문화체험 표지